앵그리버드 위키
공사중입니다.

이 문서 또는 문단은 토막글은 아니지만 구조조정이나 지속적인 내용 보충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구조조정을 할지 의 성형 전문의에게 문의합시다.
광대를 깎을까요? 아니면 부리에 실리콘을 좀 더 넣을까요?

OriginalHal.pngABToonsHal.pngTheMovieHal.pngAB2HAL.png

2011년 게임 디자인 엑스포에서

앵그리버드의 컨셉 아트

개발자 새. 맨 오른쪽이 이살로.

야코 이살로(Jaakko Iisalo, 페이스북 로고.png)는 로비오 엔터테인먼트의 게임 디자이너 및 개발자이다.

정보

2009년에 '앵그리버드'의 시초가 되는 날개 없는 새와 그 당시 전세계적으로 유행했던 신종플루(돼지 인플루엔자)에서 모티브를 얻어, 새들의 적인 녹색 돼지를 디자인했고, 이 새와 돼지를 이용해 앵그리버드 시리즈의 첫번째 게임인 Angry Birds Classic이 만들어지게 된다. 이살로는 이전에도 아티스트로서 로비오 엔터테인먼트의 자작 게임에 참여했었지만, 앵그리버드 출시 이후에는 로비오의 게임 디자인 분야를 직접 이끌게 되었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