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공사중입니다.
OriginalHal.pngABToonsHal.pngTheMovieHal.pngAB2HAL.png

피기 아일랜드영화 개봉 전에 발매 된 게임과 애니메이션에서는 새와 돼지가 사는 섬이며, 앵그리버드 더 무비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에서는 돼지들만 사는 섬이다.

지리와 기후

  • 4면이 바다인 섬으로, 남북으로 길다. 남쪽에는 새들과 돼지들이 휴가를 즐기기 위해 오는, 맑고 푸른 바다가 있는, 남쪽 해변이 있고 호수라고 부르는 사실상 '만'인 '석회석 호수'가 있으며 그 가운데 '사막 섬'이 있으며 호수 근처엔 새총 숲이 있다. 북쪽으로 갈수록 지형이 험해 산이 많고 높으며 꼭대기는 눈이 쌓여 있다.
  • 피기 아일랜드는 사계절이 뚜렷하게 있으며, 여름에는 매우 덥고 겨울에는 눈이 올 정도로 춥다.

문화

음식

피기 아일랜드에 사는 새들은 주로 과일을 생으로 먹거나 농작물을 갖고 수프로 만들어 먹으며 돼지들은 캐러멜 사과, 케이크, 핫도그 등 식재료를 가열, 혼합 등의 가공을 거친 음식을 먹는다.

음악

피기 아일랜드에는 그랜드 피아노, 아코디언, 바이올린, 색소폰, 하프 등의 악기가 있으며, 테너 돼지같은 성악가도 있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