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공사중입니다.
OriginalHal.pngABToonsHal.pngTheMovieHal.pngAB2HAL.png

“로비오 엔터테인먼트에게는, 세계 아이스하키 선수권 대회에 참여하는 것은 새로운 일이며, 하키버드는 그 파티에 참석하기 적당한 인물입니다. 그는 처음으로 앵그리버드 게임 환경을 벗어나는 앵그리버드입니다. 그의 임무는 큰 스포츠 축제에 새의 에너지를 가져오는 것이죠.”

토니 퀴세니우스

로비오 엔터테인먼트토니 퀴세니우스(Toni Kysenius)가 디자인한 새로 2011년 11월에 공개되었으며, 헬싱키와 스톡홀름에서 개최된 국제 아이스하키 연맹의 2012년 세계 아이스하키 선수권 대회의 마스코트로 선정됐다.[1]

신체 정보

  • 키: 185cm
  • 몸무게: 107kg(깃털 무게만 30kg이 넘음.)

게임 플레이

Angry Birds Friends의 NHL All-Star Tournament에서 대신에 등장했으며, 능력은 척과 동일하다.

여담

  • 2014년 1월에 추가된 설정으로는, 원래는 앵그리버드의 새들의 무리 중 하나였으나 꿈을 좇아 핀란드에서 북미로 날아왔다고 한다.
  • 하키에서의 포지션은 레프트 디펜스이다.

주석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