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READ MORE

앵그리버드 위키
공사중입니다.
OriginalHalABToonsHalTheMovieHalAB2HAL

개요[]

Angry Birds Evolution(앵그리버드 에볼루션)은 초기에 'Angry Birds TNT'라는 코드네임을 가지고 개발되기 시작한 게임으로, 2016년에는 일부 지역 및 iOS에 한정적으로 서비스 했으나 2017년 6월 15일에 전 세계적으로 서비스를 했다.

플레이 방식[]

이미 오래 전에 서비스 종료한 게임인 'Angry Birds Action!'과 매우 유사하다. 핀볼하듯이 새를 당기고, 돼지를 조준하는 게임. 새의 깃털 색에 따라 특별한 '슈퍼샷'이 존재하며, 캐릭터에 따라 리더 능력이 다르다.

버드 타운[]

  • 내 팀:초기에는 1마리로 시작하여 레벌 업을 통해 인벤토리에 있는 50마리의 새[1]들 중에서 최대 5마리의 새로 팀을 구성할 수 있고, 맨 왼쪽에 배치된 새는 리더 보너스 스킬로 전투 중 팀에 패시브 버프를 적용시킨다. 새들은 각자 버드 파워를 보유하고 있는데, 팀에 소속된 새의 버드 파워의 총합이 높을수록 전투에서 승리할 확률이 높아진다.
  • 최신 뉴스:앵그리버드 에볼루션의 주요 업데이트 소식, 다른 게임 소식을 전달한다.
  • 진화하기:최대 레벨로 강화한 새의 상한 레벨을 상승시키는 기능. 진화한 새는 외형이 바뀌고 버드 파워가 크게 상승하며 추가로 레벨을 상승시킬 수 있다. 진화에는 진화 재료가 소모되는데 이것은 전투 종료 후 보상으로 얻거나, 새를 팔아서 얻을 수 있다.
  • 부화장:새를 부화시키는 곳. 부화 티켓, 우정을 통해 부화시킬 수 있다.
  • 내 정찰대:게임을 진행하면서 1마리씩 획득, 총 3마리를 보유하게 되는 이 게임 진행의 필수요소. 맵에 출현하는 새총이 그려진 사각형 로고를 클릭하면 정찰대를 1마리 소모하여 전투, 무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정찰대는 1시간마다 1마리씩 회복되는데, 무료 동영상 시청이나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에너지 베리를 사용하여 회복시킬 수 있다. 게임 도전 과제나 일일 미션에는 이 정찰대를 일정 횟수 이상 사용하라는 내용이 빠지지 않고, 진행 도중 등장하는 퀘스트는 정찰대를 이용해 특정 물건을 얻어야 해서 이 정찰대가 필수적이다.
  • 내 클랜:새로운 클랜을 만들거나 기존의 클랜에 가입할 수 있다. 클랜에 가입하면 버드 코인을 지불하고 일정 시간동안 보너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내 컬렉션:내가 얻은 , 업적, 쓰러뜨린 돼지를 확인할 수 있다.

갤러리[]

주석[]

  1. 인벤토리는 확장할 수 있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