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READ MORE

앵그리버드 위키
공사중입니다.
OriginalHalABToonsHalTheMovieHalAB2HAL
더 무비 레드 1
스포일러 경고!
그런 의미에서, 마틸다가 얼마나 요리를 잘 하냐면...! 뭐야? 누구야?! 읍읍...!

Angry RiderAngry Birds Bubble Trouble의 열아홉번째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Red is ready to tear up a lonesome desert highway on his custom hog. He just has to keep it between the lines.

줄거리[]

레드가 빨간 자전거 한 대를 끌고 와서 이 자전거를 타고 언덕을 내려오는 것을 본다. 레드는 저녁놀 질 무렵에 사막에서 오토바이를 타는 상상을 한다. 레드도 제 자전거를 타려고 하나, 앞바퀴가 들려 뒤로 고꾸라지고 자전거를 하늘로 솟구쳤다가 다시 레드의 머리 위로 떨어진다. 레드는 애꿎은 자전거를 발로 차고 가만 생각해보다가 높고 가파른 언덕 위로 자전거를 끌고 간다. 레드는 자전거를 갖고 달리다가 도움닫기를 하여 올라탄다. 레드는 맨몸으로 고속을 즐긴다. 그러다가 그 길 위로 앉은 벌레 하나가 제게로 달려오는 레드를 보고 몸을 외피 속으로 숨긴다. 딱딱한 외피 탓에 돌부리 걸려 넘어진 것처럼 레드는 멀리 날아가 땅에 처박혀 미끄러진다. 자전거를 산산이 부서져 버려 레드는 그대로 앉아서 운다. 밤과 척이 레드의 자전거를 수리 및 보강해주고, 셋은 나란히 바이크를 타고 달린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