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READ MORE

앵그리버드 위키
더 무비 레드 1
스포일러 경고!
그런 의미에서, 지혜의 호수는 말이야...! 뭐야? 누구야?! 읍읍...!

Color CrazyAngry Birds Slingshot Stories Season 2의 첫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원문
The birds don’t always agree, but when they come together, they always get the job done. It’s the perfect mix!

줄거리[]

이 새총을 노랗게 칠하고 있는 것을 레드이 발견한다. 레드는 노랗게 칠하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지 어디선가 빨간 페인트를 갖고 와서 노란 페인트를 치우고 이미 칠한 데를 빨갛게 칠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척은 새총의 다른 부위를 노랗게 칠하기 시작한다. 둘은 서로가 새총을 어떻게 칠했는지를 보고 서로의 색을 자기의 색으로 덧그려 없앤다. 둘은 경쟁적으로 색을 칠한다. 그렇게 새총은 답답한 색으로 칠해진다. 그것을 느긋이 바라보던 밤이 둘의 페인트에다가 다른 페인트를 부어서 섞는다. 그렇게 둘이 모르는 새로 섞인 페인트로 열심히 칠하다가, 밤의 부름에 멈추어 밤의 자리서 새총을 바라본다. 새총은 주황색으로 칠해져 있었다. 둘은 흡족해 한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