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스포일러 경고!

진심이야?! 바로 아래에 스포일러가 있다고!
그런 의미에서, 지혜의 호수는 말이야...! 뭐야? 누구야?! 읍읍...!

Daisy in DistressAngry Birds Slingshot Stories Season 2의 열여섯번째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원문
It's the small things that matter and one piggy is ready to fight for them.

줄거리

들의 공격으로 구조물의 상단이 날아간다. 거기서 돼지 한 마리가 보라색 데이지 앞으로 날아 떨어진다. 이 돼지는 데이지의 향기를 맡으며 사랑스럽게 바라본다. 한편, 구조물 쪽에는 이 날아들어 구조물 하단을 날려 버린다. 이에 날아온 돼지를 이 돼지가 몸으로 튕겨낸다. 이 돼지는 데이지를 걱정한다. 그리고 방패를 꺼내들어 데이지를 지킨다. 다시 날아오는 척에게 날려오는 잔해물을 이 돼지가 칼로 모두 쳐낸다. 그리고 데이지에게 경례를 한다. 그런데 이 돼지에게로 이 나타나 꽁지깃을 태우기 시작한다. 이 돼지는 데이지를 방패를 막는다. 그걸 의아하게 생각한 밤은 이 돼지가 데이지를 지키고 있다는 걸 알게 된다. 밤도 데이지를 사랑스럽게 바라본다. 뒤에서 레드이 나타나 밤에게 뭐하냐고 묻는다. 이 돼지는 밤에게 kukka[주석](핀란드어로 꽃)라고 묻는다. 밤은 입으로 펑 터지는 소리만 낸다. 레드와 척은 웃으며 뒤돌아 선다. 이 돼지는 폭발에 휘말린 체 한다. 새들은 이 돼지를 두고 떠난다. 밤이 이 돼지에게로 가 가볍게 눈짓을 하고 간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