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READ MORE

앵그리버드 위키
스포일러 경고!
그런 의미에서, 데비의 부모는...! 뭐야? 누구야?! 읍읍...!

First Level Ever!Angry Birds Slingshot Stories Season 1의 첫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원문
Who remembers the first ever level of Angry Birds? It might seem easy-peasy looking back, but how many of us shot Red in the wrong direction? Don't lie…

줄거리

돼지들이 Angry Birds Classic의 가장 첫번째 레벨을 위한 건축물을 쌓아 올리고, 새들의 알을 훔쳤다. 한편, 새들은 웬 커팅식을 진행 중이다. 바로, 새들이 처음으로 새총을 쓰는 날이다. 레드가 새총 위에 올라타 스스로 당기려는데 안 당겨진다. 그때, 플레이어의 손이 나타나 새를 어디로 날려야 레벨을 클리어할 수 있는지를 보고, 레드를 당긴다. 갑자기, 플레이어가 레드를 반대쪽으로 조준하려 하자 새들이 기겁을 한다. 그래서, 플레이어는 다시 옳은 방향으로 조준하고 당긴다. 그 전까지만 해도 새들을 비웃던 돼지가 겁을 먹고 긴장하기 시작했다. 플레이어에 의해 레드는 날아가서 건물을 부수고, 돼지를 날려버린다. 플레이어는 별 3개를 획득한다. 그리고, 레드는 알을 다시 되찾아 온다. 밤은 알을 다시 만나게 됐다는 것에 감격을 느끼고, 코를 풀다가 터져버린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