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READ MORE

앵그리버드 위키
공사중입니다.
OriginalHal.pngABToonsHal.pngTheMovieHal.pngAB2HAL.png
스포일러 경고!
그런 의미에서, 마틸다가 얼마나 요리를 잘 하냐면...! 뭐야? 누구야?! 읍읍...!

Fish OnAngry Birds Bubble Trouble의 다섯번째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There's nothing more relaxing than a day out on the water fishing. Only for Chuck is that a problem.

줄거리

이 호수에다가 조각배 하나를 띄우고 물고기 도감을 보고 있다. 밤은 낚싯대를 들고 미끼를 던진다. 척은 온갖 기대에 부풀어 있지만 밤은 약간 졸린 눈빛으로 꿈뻑거리며 단지 걸리기를 기다릴 뿐이다. 참을성 없는 척은 찌에 미동조차 없자 공연히 초조해한다. 척은 오히려 밤을 보고서 더 놀란다. 척은 제발 한 마리라도 걸리라는 심정으로 양동이에 담긴 지렁이 미끼를 한 움큼 집어 던지나 물 속에서 아무런 반응이 없자, 손톱을 물어 뜯고서는 지렁이, 샌드위치, 돼지 인형을 물 속에다가 집어 던진다. 보다 못한 척은 직접 물 속에 뛰어 들어가 미끼 주변에 있던 개를 닮은 물고기를 하나 잡아 낚싯바늘에 걸고선 낚싯줄을 잡아당긴다. 그리고, 척은 다시 물 밖으로 나와 밤을 당겨 물고기를 낚아 올린다. 척은 드디어 낚았다고 좋아하는데, 밤은 물고기는 귀엽지만 작다며 다시 물 속으로 돌려 보낸다. 척은 망연자실하는데 밤은 태연히 다시 낚싯대를 던진다. 척은 성질이 뻗쳐 물 위를 폭주한다. 그리고 웬 거대한 물고기가 멀리서 튀어올라 척을 먹어 버린다. 밤은 척에게 가볍게 손을 흔들어준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