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스포일러 경고!

진심이야?! 바로 아래에 스포일러가 있다고!
그런 의미에서, 레드의 생일이 몇 월이냐면...! 뭐야? 누구야?! 읍읍...!

Green CleanersAngry Birds Slingshot Stories Season 2의 열다섯번째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원문
When the birds make a mess, the piggy cleaning crew comes in to do the dirty work, and they really sweep up.

줄거리

들의 공격으로 구조물은 완전히 무너진다. 이때 위에서 웬 밧줄이 내려오더니 돼지 네 마리가 밧줄을 잡고 내려온다. 이들은 청소를 하러 왔다. 이들은 헤드폰을 끼고 시끄러운 음악을 틀며 청소를 한다. 한 돼지는 양동이에 세제를 풀고 제 몸을 이용해 닦는다. 다른 돼지는 잔해물을 모으고 세번째 돼지는 빗자루로 먼지를 떨어낸다. 이들은 TNT를 쌓아 올리고 정리를 마친다. 정리를 마친 이들은 헤드폰을 벗는다. 그러나 음악에 취한 네번째 돼지가 빗자루를 타고 나타나 한 돼지의 입 안에 쑤시고 휘두르고 난리판이 벌어진다. 모든 것이 다시 엉망진창이 되었다. 상황 파악을 못한 네번째 돼지는 자기는 열심히 청소했는데 네들은 놀고만 있었느냐며 청소 도구를 전부 이들에게 넘기고 가 버린다. 이들은 다시 웃으면서 청소를 시작한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