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READ MORE

앵그리버드 위키
공사중입니다.
OriginalHal.pngABToonsHal.pngTheMovieHal.pngAB2HAL.png
스포일러 경고!
그런 의미에서, 레드의 생일이 몇 월이냐면...! 뭐야? 누구야?! 읍읍...!

Jumping inAngry Birds Bubble Trouble의 첫번째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Jumping rope is typically thought of as a safe and fun playground activity, but when Chuck is involved, you never know.

줄거리

레드이 긴 줄넘기를 갖고 놀고 있다. 척은 여유로이 줄을 넘자 잘난 체를 하기 시작한다. 척은 그에 화가 난 레드와 자리를 바꾼다. 척이 일부러 줄을 빠르게 돌리자 레드는 당황해하며 줄을 넘는데, 척은 그걸 보고 비웃는다. 레드가 제대로 돌리라고 외치자 척은 그제서야 제대로 돌리는가 싶더니 줄이 꼬였는지 레드는 저 하늘 위로 치솟았다가 땅에 떨어진다. 성질이 뻗친 레드는 다시 척과 자리를 바꾼다. 척이 하품을 하면서 줄을 여유롭게 넘자, 레드는 줄을 빨리 돌리기 시작한다. 그러나 척은 더 여유롭게도 차를 마시면서 코사크 댄스를 하며 뛰기 시작해 애꿎게도 밤만 줄 돌리기 바빠졌다. 꼭지가 돌아버린 레드 때문에 주위가 불바다가 되자 순간적인 상황 변화를 받아들이질 못해 밤의 꽁지깃이 타들어가기 시작한다. 그걸 본 척은 어디론가 도망친다. 레드는 척이 그냥 도망쳤다고 생각했지만, 밤이 터지기 직전에야 상황을 파악했다. 밤이 터지고 나서, 척이 다시 돌아와 레드의 꼬리깃에 붙은 불을 훅 불어 끄고, 레드 위에서 개인 줄넘기를 가져와 뛰기 시작한다. 그때, 줄이 레드의 팔에 걸려 밤 위로 넘어지게 된다. 폭발 때문에 하늘로 솟구쳤다가 떨어진 척을 보고 레드와 밤이 크게 웃는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