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READ MORE

앵그리버드 위키
스포일러 경고!
그런 의미에서, 마이티 이글과 밤의 공통점이 뭐냐면...! 뭐야? 누구야?! 읍읍...!

Perfect BalanceAngry Birds Slingshot Stories Season 2의 열세번째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원문
One piggy learns that even the most useless skills can come in handy sometimes.

줄거리

졸병 돼지가 대기실에서 이마에 빗자루를 세워두고는 균형을 잡고 있다. 콧수염 돼지는 이 돼지에게 어서 빨리 가라고 재촉한다. 코발트 고원, 돼지들은 구조물을 쌓으러 올라갔고, 새들은 날아갈 준비를 한다. 레드가 먼저 날아간다. 구조물을 정확하게 흐트러뜨리고 건너편 나무에 맞는다. 모든 돼지들과 널빤지가 떨어지려는 순간, 그 돼지는 조금 생각하더니 제일 먼저 떨어지는 것부터 차례대로 이마 위에 쌓는다. 그 결과, 구조물은 무너지지 않고 돼지들은 모두 살았다. 두번째로 이 날아오자, 이 돼지는 단순히 이 구조물을 기울이는 것만으로 척을 가볍게 피한다. 척 또한 나무에 박는다. 마지막으로 이 날아와 3층짜리 구조물의 맨 아래 층에 앉아 터질 준비를 한다. 이 돼지는 이리저리 기울여 밤을 꼭대기로 보낸 다음, 레드와 척이 있는 데로 날려 터지게 한다. 그렇게 모든 돼지들은 무사하나, 구조물이 불안정해져서 무너져 버린다. 콧수염 돼지가 이 돼지에게로 와서 화를 낸다. 이 돼지는 아랑곳 않고 관객들에게 인사를 꾸벅 한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