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앵그리버드 위키
스포일러 경고!

진심이야?! 바로 아래에 스포일러가 있다고!
그런 의미에서, 마이티 이글의 본명은...! 뭐야? 누구야?! 읍읍...!

Pig Bird FluAngry Birds Slingshot Stories Season 2의 여덟번째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원문
The flock is a close knit group of birds, which is great for formulating strategies, and... really bad for containing contagious diseases.

줄거리

이 돼지들을 향해 날아가려고 한다. 그런데 이 감기에 걸렸는지 콧물이 흐른다. 레드는 어디론가 가고 돼지들은 비웃는다. 척도 염려스러워 하여 새총에서 내려온다. 마스크를 쓰고 돌아온 레드는 체온계를 들고 온다. 척은 그 모습을 보고 비웃으나 밤이 기침을 하자 레드와 척에게 콧물이 튄다. 그 모습을 본 돼지들은 더 크게 웃는다. 한편 척은 바로 감염되어 기침을 하다가 뒤로 빠르게 날아가 돼지들이 있는 곳을 날려 버린다. 레드는 밤을 따뜻하게 해주고 체온계를 물려 상태를 확인한 후, 시럽을 먹인다. 그리고 따뜻한 물을 한 잔 가져다 준다. 한 돼지가 기침을 하다 죽자 다른 돼지들은 비웃으나 자신들도 콧물이 흐르게 된다. 또한 레드는 척에게도 따뜻하게 해준 후 시럽과 따뜻한 물을 마시게 한다. 그리고 레드의 뒤로 돼지들이 줄지어 선다. 레드는 그들에게도 똑같이 처방한다. 고된 일에 피로해진 레드도 기침을 하려다가 밤과 척, 그리고 돼지들이 따뜻하게 해주고 단것과 따뜻한 물, TV를 레드에게 준다. 레드는 너를 향해 기침을 하고 끝난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