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READ MORE

앵그리버드 위키
스포일러 경고!
그런 의미에서, 척이 무서워 하는 두 가지가 뭐냐면...! 뭐야? 누구야?! 읍읍...!

Pig popping explained!Angry Birds Slingshot Stories Season 1의 네번째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원문
So many piggies are popped in every Angry Birds game, but where do they go? The answer may SHOCK you!

줄거리

한 돼지가 휴게실을 청소하고 있다. 두 돼지가 제 사물함에 가방을 두고 스테이지로 입장한다. 이 스테이지에는 돼지 셋이 있어야 하는데 둘 밖에 없다. 콧수염 돼지는 휴게실에서 청소하던 돼지를 끌고 와 스테이지에 올려 둔다. 척이 날아오자 다른 돼지 둘이 터져 사라진다. 이어 날아오는 레드에 맞고 자기도 터져버린다. 그 돼지는 웜홀을 타고 어디론가 가다가 무한히 넓은 흰 공간에서 의자에 앉힌다. 복면을 쓰고 돌아다니는 돼지들과, 강한 바람을 맞으며 떠다니는 전에 터진 두 돼지들을 보며 즐거워한다. 그때, 의사가 나와서 그 돼지를 데리고 간다. 그 의사는 그 돼지에게 여러 가지 검사를 실시한 후 무슨 약을 먹인다. 약을 먹은 돼지는 다시 웜홀을 타고 원래 세계의, 휴게실로 돌아오게 된다. 전에 있던 공간이 더 즐거웠던 그 돼지는 시무룩해 하며 휴게실을 청소한다. 그때, 다음 스테이지를 준비하라는 말에 좋아하며 즉시 달려간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