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READ MORE

앵그리버드 위키
더 무비 레드 1
스포일러 경고!
그런 의미에서, 마이티 이글과 밤의 공통점이 뭐냐면...! 뭐야? 누구야?! 읍읍...!

Piggy PranksAngry Birds Slingshot Stories Season 2의 열한번째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원문
The piggies are getting their YouTube channel up and running with a countdown of their best pranks. Don't forget to smash that like button, leave a comment, and subscribe – and hit the bell so you don't miss any new videos!

줄거리[]

졸병 돼지들이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찍고 있다. 내용인즉, 자고 있는 콧수염 돼지에게로 한 돼지가 레드로 분장하여 놀래킨다는 것. 한 돼지는 몸을 빨갛게 칠하고 가짜 눈썹을 붙이고 가짜 부리를 달고서 콧수염 돼지를 깨운다. 자고 있던 콧수염 돼지는 깜빡 속아서 줄행랑을 친다. 다음 동영상은 거울이 있는 실내다. 콧수염 돼지는 거울에 비친 제 모습을 보며 자아도취한다. 어디선가 소리가 나자 콧수염 돼지가 거울에서 눈을 떼 주위를 둘러본다. 그새 한 돼지는 거울에 레드의 사진을 붙여놓는다. 다시 거울을 본 콧수염 돼지는 또 놀라서 도망친다. 세번째 동영상에서, 콧수염 돼지는 팝콘을 먹으면서 TV를 보고 있다. 그러나 갑자기 TV가 지지직거려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 콧수염 돼지는 TV를 때린다. 그러자 다시 잘 나오는 화면. Piggy Tales: Pigs at WorkLunch Break 에피소드에서 한 돼지가 사과를 먹으려는 순간, 갑자기 Slingshot 101 에피소드의 레드가 각성하는 장면이 나온다. 콧수염 돼지는 놀라서 팝콘을 날려 버린다. 돼지들의 큰 비웃음에 콧수염 돼지는 자신이 몰래카메라에 당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화가 치밀어 오른 콧수염 돼지는 이들을 덮치고, 카메라는 지지직거린다. 그리고 엔딩 타이틀. 영상 속 돼지는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 달라고 말한다. 콧수염 돼지부터 다른 돼지들까지 모두가 웃으며 첫번째 댓글을 기대해 본다. 마침 온 첫번째 댓글. 그 내용은 다름 아니라, 'Bring Back 2012'이다. 돼지들은 의외의 댓글에 이해하지 못하고 너를 빤히 바라본다.

여담[]

영상의 마지막에 나타난 'Bring Back 2012'는 2019년에 여러 게임들, 특히 전성기였던 2012년을 전후하여 출시된 게임들이 앱스토어에서 사라지자 이에 팬들이 반발하여 게임들을 돌려달라고 요구한 데서 시작된 동명의 해시태그 운동(#BringBack2012)에 관한 것이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