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앵그리버드 위키
스포일러 경고!

진심이야?! 바로 아래에 스포일러가 있다고!
그런 의미에서, 마틸다가 얼마나 요리를 잘 하냐면...! 뭐야? 누구야?! 읍읍...!

Pigs To The RescueAngry Birds Slingshot Stories Season 2의 두번째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원문
Usually pigs fall to the ground when their towers crumble beneath them. So...what now?

줄거리

졸병 돼지들이 나무 상자로 탑을 쌓아 올리고 맨 위의 풍선 달린 상자엔 한 돼지가 올라 있다. 한편, 레드는 새총으로 돼지들이 쌓아 올린 탑을 무너뜨리고, 꼭대기 상자에 타고 있던 돼지는 풍선에 높이 매달려 오도 가도 못하여 구해 달라고 외친다. 다른 돼지들은 사다리를 타고 구하려 하나 사다리가 짧아 넘어져서 사다리를 타던 돼지가 낭떠러지로 떨어진다. 다른 돼지는 제트팩을 타고 구하러 가나, 빗나아가 버린다. 다른 돼지는 아예 대포로 쏴맞혀 떨어뜨리려고 한다. 그러나 포가 불발하여 포신을 살펴보려고 하니 갑자기 발사된다. 그렇게 구해 달라던 돼지는 구하러 가던 돼지에게 맞아 떨어지는 것을 아래서 미리 대비하고 있던 돼지들에게 구해지고, 구하러 가던 돼지는 풍선에 매달리게 된다. 그러나, 아래에 있는 돼지들은 이를 생각 않고 돌아가 버린다. 이 돼지는 제트팩을 맨 돼지랑 부딪혀 날아가 버린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