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스포일러 경고!

진심이야?! 바로 아래에 스포일러가 있다고!
그런 의미에서, 마이티 이글의 본명은...! 뭐야? 누구야?! 읍읍...!

Prank ExpressAngry Birds Slingshot Stories Season 2의 열네번째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원문
Chuck is the fastest bird this side of Eagle mountain – or the other side for that matter.

줄거리

레드가 칠판과 지시봉으로 무언가를 에게 설명하고 있다. 밤이 칠판 너머에서 이 달려오는 걸 본다. 척은 칠판을 넘어뜨리고 새총으로 간다. 레드는 칠판을 다시 세워두고 척에게도 설명하려 하지만 척은 듣지도 않고 날아가 버린다. 척은 날아서 돼지들이 있는 곳으로 착지한다. 그리고 자기 사진에다가 사인을 해주고, TNT 상자를 뛰어다니던 돼지의 아래에 놓고, 구조물의 받침대를 떨어뜨린 후, 한 돼지에게는 팬티를 뒤집어 씌우고, 마지막으로 콧수염 돼지의 수염을 깨끗이 밀어 버리고 거울을 갖다 준다. 척은 이 이후에 일어나는 일들을 모두 바라보고는 흡족해 하며 돌아간다. 돌아가는 길에, 척은 바나나 껍질을 밟고 미끄러져 코발트 고원 아래로 떨어진다. 레드와 밤은 이를 냉소적으로 바라본다. 겨우 기어올라온 척에게 레드가 척에게 원래 설명하려고 했던 것을 보여준다. 바나나 껍질을 주의하라는 그림이다. 척은 약간 실성한 듯한 표정으로 웃더니 엎어져 기절한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