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READ MORE

앵그리버드 위키
더 무비 레드 1
스포일러 경고!
그런 의미에서, 마틸다가 얼마나 요리를 잘 하냐면...! 뭐야? 누구야?! 읍읍...!

PricelessAngry Birds Slingshot Stories Season 2의 열번째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원문
The piggies are on the hunt for buried treasure, but some things you just can’t put a value on.

줄거리[]

돼지들이 비행선을 몰고 있다. 한 돼지는 지도를 보더니 배를 반대쪽으로 돌려야 한다고 하고 다른 돼지는 지금 가는 방향이 맞다고 하며 싸운다. 그러던 중 또다른 돼지가 배 아래를 보더니 두 돼지를 부른다. 배를 멈추고 두 돼지가 내려와 보니 거기엔 빨갛고 선명하게 그려진 X자가 있었다. 두 돼지는 땅을 팔 도구를 달라고 한다. 비행선에서는 모종삽과 굴착기를 바로 던져 보낸다. 한 돼지가 모종삽으로 파내다가 다른 돼지가 느리다며 굴착기를 켜는데 진동이 너무 센 나머지 이리저리 튀어다닌다. 그렇게 한 돼지는 다른 돼지가 시달리는 동안에 모종삽을 갖고 열심히 파내다가 딱딱한 무언가가 걸렸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 돼지는 다른 돼지를 겨우 멈춰 상자를 꺼내자고 한다. 두 돼지는 상자 안에서 흘러 넘칠 값진 보석과 금화들을 상상한다. 그렇게 기대감을 한껏 품고 상자를 열었더니, 다름 아니라 100달러 지폐들이 꽉 차있었다. 그러나 그것의 가치를 모르는 돼지들은 크게 실망한다. 한 돼지는 그것이 종이라는 점을 생각해, 이 달러들을 비행선에다가 모두 싣고 다른 돼지들과 함께 비행기를 접어서 날려 버린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