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앵그리버드 위키
스포일러 경고!

진심이야?! 바로 아래에 스포일러가 있다고!
그런 의미에서, 지혜의 호수는 말이야...! 뭐야? 누구야?! 읍읍...!

PricelessAngry Birds Slingshot Stories Season 2의 열번째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원문
The piggies are on the hunt for buried treasure, but some things you just can’t put a value on.

줄거리

돼지들이 비행선을 몰고 있다. 한 돼지는 지도를 보더니 배를 반대쪽으로 돌려야 한다고 하고 다른 돼지는 지금 가는 방향이 맞다고 하며 싸운다. 그러던 중 또다른 돼지가 배 아래를 보더니 두 돼지를 부른다. 배를 멈추고 두 돼지가 내려와 보니 거기엔 빨갛고 선명하게 그려진 X자가 있었다. 두 돼지는 땅을 팔 도구를 달라고 한다. 비행선에서는 모종삽과 굴착기를 바로 던져 보낸다. 한 돼지가 모종삽으로 파내다가 다른 돼지가 느리다며 굴착기를 켜는데 진동이 너무 센 나머지 이리저리 튀어다닌다. 그렇게 한 돼지는 다른 돼지가 시달리는 동안에 모종삽을 갖고 열심히 파내다가 딱딱한 무언가가 걸렸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 돼지는 다른 돼지를 겨우 멈춰 상자를 꺼내자고 한다. 두 돼지는 상자 안에서 흘러 넘칠 값진 보석과 금화들을 상상한다. 그렇게 기대감을 한껏 품고 상자를 열었더니, 다름 아니라 100달러 지폐들이 꽉 차있었다. 그러나 그것의 가치를 모르는 돼지들은 크게 실망한다. 한 돼지는 그것이 종이라는 점을 생각해, 이 달러들을 비행선에다가 모두 싣고 다른 돼지들과 함께 비행기를 접어서 날려 버린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