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READ MORE

앵그리버드 위키

로비오 클래식: 앵그리 버드는 2022년 3월 31일에 출시한 오리지널 앵그리 버드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유니티 엔진에서 재현되며 기존과는 다르게 $0.99 (=1,300 ₩)의 프리미엄 유료 게임이다.

기존과 변경된 점

일반

  • 리메이크는 앵그리버드의 원래 버전이 사용하던 Box2D가 아닌 Unity엔진으로 개발되었다.
  • 이 리메이크는 안드로이드에서 항상 무료였고 2016년에 iOS에서 무료가 된 오리지널 버전과 달리 유료이며 광고나 마이크로 트랜잭션이 없다. 로비오는 가격이 저렴할 것이라고 말했다.
  • 2012년 중반까지 게임 내에 있었던 에피소드만 리메이크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 Poached Eggs
    • Mighty Hoax
    • Danger Above
    • The Big Setup
    • Ham 'Em High
    • Mine and Dine
    • Birdday Party (2, 3 주년만 해당)
    • Surf and Turf
    • Golden Eggs
  • 2016년에 추가된 The Mighty League는 혼합된 수신과 부정적인 수신으로 인해 게임에서 제거되었다.
  • 파워업 아이템이 제거되었다.
  • 마이티 이글은 더 이상 인앱 구매가 아니다.

게임 플레이

  • 새총에 새를 다시 넣는 더 쉬운 방법이 있다고 한다. 이것은 새를 새총에 다시 넣으려고 하는 대신에, 플레이어가 새총을 잡은 채로 화면을 두드리면 된다.
  • 이제 플레이어는 실수로 새총을 뒤로 당기지 않고도 레벨을 확대하거나 축소할 수 있다.
  • 더 이상 알을 다른 새들에게 떨어뜨릴 수 없으며, 알이 새를 관통할 것이다.

오류

  • 일부 돼지는 미소를 짓는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