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READ MORE

앵그리버드 위키
공사중입니다.
OriginalHalABToonsHalTheMovieHalAB2HAL
더 무비 레드 1
스포일러 경고!
그런 의미에서, 레드의 생일이 몇 월이냐면...! 뭐야? 누구야?! 읍읍...!

Super Stella!Angry Birds Bubble Trouble의 네번째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Never fear! When you're in trouble, Stella is here! She has the skills. She has the bravery. But every superhero has their weakness.

줄거리[]

스텔라가 주변을 돌아다니다가 누군가의 비명을 듣는다. 바로 레드가 나무 넝쿨에 걸려 구해 달라고 지르는 비명이었다. 스텔라는 레드를 구하려고 한다. 그 옆에 실버가 나타나 서로 자기가 구하겠다고 한다. 스텔라가 먼저 날아가려 하자, 실버는 망토 자락을 잡아 다른 데에 던져 버린다. 스텔라는 투석기로 을 실버에게 날리지만 실버는 피해버린다. 둘은 서로의 무기를 가지고 대립한다. 그러다가 레드의 비명을 듣고 같이 구하기로 한다. 둘은 레드에게로 날아가지만, 레드를 구하지 않았다. 그 둘은 조그마한 돼지 인형을 구한 것이다. 레드는 멀찍이서 있다가 발버둥쳐서 떨어진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