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READ MORE

앵그리버드 위키
공사중입니다.
OriginalHal.pngABToonsHal.pngTheMovieHal.pngAB2HAL.png
스포일러 경고!
그런 의미에서, 데비의 부모는...! 뭐야? 누구야?! 읍읍...!

The floor is lava!Angry Birds Bubble Trouble의 열세번째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Red and Stella have their eyes on the prize, but there is only one prize and two of them.

줄거리

레드스텔라가 용암 위에 겨우 뜬 바위들을 밟고 서있다. 지도를 펼치고 보물이 어디 있는지를 본다. 둘은 서로 보물인 사탕을 먼저 얻으려고 한다. 스텔라와 레드가 서로 경쟁하듯이 내달린다. 선두로 가던 레드가 갑자기 멈춰 선다. 그 다음으로 밟을 곳이 전부 허공에 매달려 있었다. 레드가 먼저 가보는데, 건너다가 잘못 넘어져 지도를 떨어뜨려 버리고, 레드는 허공의 바위에 간신히 매달린다. 스텔라도 잘못 딛었다가 뒤로 넘어져 떨어질 뻔하다가 매달린다. 레드가 못 버티다가 떨어질 뻔한 것을 스텔라가 구해주고, 레드가 스텔라를 구해준다. 그리고 다시 경쟁하듯이 내달리다가 밟을 곳이 더 좁아지자 한쪽 발 딛을 곳을 두고 파닥이며 다투다가 서로 떨어져 버린다. 이 둘은 용암에 빠진 척 열연한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