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READ MORE

앵그리버드 위키
공사중입니다.
OriginalHal.pngABToonsHal.pngTheMovieHal.pngAB2HAL.png
스포일러 경고!
그런 의미에서, 지혜의 호수는 말이야...! 뭐야? 누구야?! 읍읍...!

The wishing wellAngry Birds Bubble Trouble의 열다섯번째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Sometimes wishes do come true, but you can't cheat destiny – or can you?

줄거리

레드가 소원을 비는 우물 앞에 서서 금화 한 닢을 꺼낸다. 레드는 금화를 우물에 던지고 무언가를 빈다. 그러자 우물에서 아이스크림이 나와 레드에게 간다. 아이스크림을 받은 레드는 곧 돌아가고 바로 이 나타나 자신도 금화 한 닢을 꺼내어 우물에다가 던지고 아이스크림을 받는다. 그 다음 이 나와 금화에다가 낚싯바늘을 꿴 다음 낚싯대를 이용해 금화를 던져 아이스크림을 받은 후 다시 릴을 감아 금화를 빼낸다. 아이스크림을 받은 척이 막 돌아가면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려는데, 우물에서 웬 낚싯줄이 나타나 아이스크림을 도로 가져간다. 척이 급히 아이스크림을 잡으려 했지만 우물에 빠져 버리고 만다. 스텔라가 돼지 인형을 들고 우물 곁을 지나다가 우물에 서서 금화 한 닢을 꺼내 던진다. 우물에서는 아주 커다란 아이스크림 인형이 나타난다. 스텔라는 그걸 안고 돌아가는데, 그 인형 안에는 척이 있었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