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일러 경고!

진심이야?! 바로 아래에 스포일러가 있다고!
그런 의미에서, 척이 무서워 하는 두 가지가 뭐냐면...! 뭐야? 누구야?! 읍읍...!

Tooth Royal(JEI 재능 TV 측 한글 제목: 킹 피그의 이빨 뽑기)은 Angry Birds Toons Season 1의 서른두번째 에피소드다.

유튜브 설명[편집 | 원본 편집]

원문
King Pig's tooth hurts so the minions do everything in their power (using silly devices) to take out this painful tooth!

줄거리[편집 | 원본 편집]

킹 피그가 신음을 내고 있다. 콧수염 돼지를 비롯한 다른 졸병 돼지들이 모여보니 킹 피그에게 충치가 생겨 이빨 하나가 완전히 새카맣게 변해 부어 있었다. 콧수염 돼지는 졸병 돼지 하나에게 플라이어를 갖고 오라고 시킨 후, 플라이어로 충치를 잡고 당기려는데 킹 피그가 아프다며 계속 딸려온다. 몇몇 졸병 돼지들이 그걸 보고 비웃는다. 콧수염 돼지는 안 빠져 나오는 충치를 빼기 위해 플라이어로 충치를 잡은 상태로 아무데나 내려친다. 그 과정에서 내려쳐지는 킹 피그에 맞은 졸병 돼지 하나의 생이빨 하나가 부러져 나온다. 정작 킹 피그의 충치는 빠져나오지 않았다. 두번째 방법으로 충치를 실로 묶은 뒤, 반대쪽은 문고리에 걸로 문을 언 상태에서 문을 쾅 닫아보기로 한다. 그러나, 너무 세게 닫는 바람에 킹 피그가 날아가 문을 닫은 졸병 돼지를 쳐버린다. 그 졸병 돼지는 킹 피그 때문에 이빨이 뽑히고 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킹 피그의 이빨은 뽑히지 않았다. 그래서 세번째로는 실 반대쪽에 졸병 돼지를 하나 묶고 성 밖으로 떨어뜨려 본다. 그러나, 실이 너무 길어서 실패한다. 네번째로 투석기 끝에 충치를 매달아 발사해보려고 한다. 그러나, 충치가 안 날아가고 주변의 돼지들을 쳐 이빨 하나씩 뽑히게 한다. 결국, 킹 피그에게 호통을 들은 콧수염 돼지는 알이 그려진 깃발을 보고 아이디어 하나를 떠올린다. 콧수염 돼지가 데려간 곳은 다름 아니라 알을 지키고 있는 새들이 있는 곳이다. 킹 피그는 못 하겠다고 하지만, 콧수염 돼지는 해야만 한다고 한다. 그때, 순무 하나가 레드에게 던져져 새들은 경계 태세로 돌변한다. 그러자, 킹 피그를 밀어 알이 있는 곳으로 떨어뜨린다. 킹 피그는 레드에게 두들기고, 척에게 날리고, 밤에게 터져서 돌아온다. 그리고, 충치가 드디어 빠졌다. 그런데, 다른 생이빨도 같이 빠지게 됐다.

둘러보기[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