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READ MORE

앵그리버드 위키
더 무비 레드 1
스포일러 경고!
그런 의미에서, 척이 무서워 하는 두 가지가 뭐냐면...! 뭐야? 누구야?! 읍읍...!

Door Cam DisasterAngry Birds MakerSpace의 스무번째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원문
This miracle mask exfoliates, hydrates, renews, refreshes, removes wrinkles, eliminates blemishes, and leaves your face looking fabulous! Results may vary.

줄거리[]

한 돼지가 어떤 한 화장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기 위해 인터넷 동영상을 튼다. 일단, 비눗물로 세수를 히고 수건으로 닦아낸 뒤, 뜨거운 물에 수건을 푹 담갔다가 빼서 얼굴 위에 잠시 올려놓는다. 그리고 그 화장품을 얼굴 위에 골고루 바르고, 눈 위에 오이 조각을 올려놓는다. 그런데, 오이가 그 돼지에게는 너무 작은 탓에 눈으로 들어갈 뻔하자, 돼지는 바로 오이를 빼버린다. 그런데, 영상 속에서 화장품을 바른 걸 마스크팩 벗기듯이 벗기자 분홍색 유니콘 뿔이 생긴다. 입을 크게 벌리자 무지개를 토하기까지도 한다. 알고 보니 그 영상은 실패 영상이었던 것이다. 그 돼지는 다른 돼지에게 실패한 걸 자랑하러 간다. 다른 돼지들도 실패해서 똑같이 됐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