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앵그리버드 위키
스포일러 경고!

진심이야?! 바로 아래에 스포일러가 있다고!
그런 의미에서, 척이 무서워 하는 두 가지가 뭐냐면...! 뭐야? 누구야?! 읍읍...!

UnflappableAngry Birds Slingshot Stories Season 2의 일곱번째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원문
Chuck and Bomb are trying to throw Red off of his game, but with him, it’s always full steam ahead.

줄거리

레드가 돼지들이 쌓아올린 목재 건물 쪽으로 조준하여 발사될 준비를 하고 있다. 그 가운데 이 등장해 시청자를 향해 음흉한 웃음을 날리고 다시 화면 밖으로 나간다. 레드는 정조준을 하고, 척은 을 데려왔다. 그리고 레드가 날아갈 준비를 하던 참에 척이 레드를 놀래킨다. 척과 밤은 크게 웃는다. 그탓에 레드는 건물에 조금 모자란 곳에 떨어져 돼지나 건물에 아무런 피해도 주지 못하고 깃털만 날리고 사라진다. 다시 척과 밤이 있는 쪽으로 돌아온 레드는 날아가는 데 놀래키지 말라고 소리친다. 그리고 다시 날아가려고 하는데, 이번엔 밤이 가짜 재채기를 해서 레드를 놀래킨다. 그탓에 레드는 건물 너머로 한참 날아가 버린다. 돼지들은 레드가 날아왔는지 눈치도 못 챈다. 다시 돌아온 레드는 척과 밤을 째려본다. 그리고 다시 날아갈 준비를 하는데 또 척과 밤이 뭔 짓을 할까 하여 뒤돌아본다. 척과 밤은 뒤돌아서 딴청을 피운다. 레드가 이제 날아가려는 참에 척이 트림을 한다. 레드는 또 놀라서 땅바닥에 엎어진다. 그래서 레드는 척과 밤을 아예 새총에서 멀리 떨어뜨려 두고 다시 날아갈 준비를 한다. 레드는 날아가기 전 척과 밤에게로 뒤돌아 확인하는 걸 잊지 않는다. 그러나 다시 날아가려던 참에 밤이 확성기의 사이렌 기능을 이용해 레드를 또 놀래킨다. 결국 레드는 뒤로 날아가 척과 밤이 있는 데로 떨어진다. 결국 레드는 척과 밤의 입을 막고 또 나무에 단단히 묶어 아무 짓도 못 하게 한다. 드디어 마음 놓고 날아갈 수 있게 된 레드는 정조준을 하고 날아갈 준비를 하며 시청자를 향해 느긋한 눈빛을 보내며 여유를 부리다 제가 뀐 방귀에 자기가 놀라 절벽 아래로 떨어진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