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READ MORE

앵그리버드 위키
공사중입니다.
OriginalHal.pngABToonsHal.pngTheMovieHal.pngAB2HAL.png
스포일러 경고!
그런 의미에서, 테렌스가 공식적으로 한 첫 말은...! 뭐야? 누구야?! 읍읍...!

Up and over!Angry Birds Bubble Trouble의 열여덟번째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Chuck is going for the ultimate playground stunt, a full frontside swing set 360.

줄거리

레드이 놀이터에서 그네를 타고 있다. 밤이 그네로 높이 올라가자, 레드도 더 높이 올라간다. 둘은 경쟁하듯이 그네를 탄다. 그러다가 밤이 그네로 한 바퀴를 돌자 레드는 오기가 생긴다. 그러나 레드는 그네로 120도 정도 밖에 올라가지 못한다. 아무리 발버둥을 쳐도 그 이상 올라가지 못 한다. 골이 난 레드가 등에 제트팩을 메고 해도 그네의 줄이 늘어날 뿐, 레드는 다시 떨어지고 제트팩은 날아가서 터진다. 레드는 괜히 그네 탓을 하며 밤이 탄 그네를 빼앗아 타보지만 가다가 떨어진다. 그때, 스텔라가 나타나 레드가 원래 타던 그네에 타서 가볍게 한 바퀴를 돈다. 게다가 밤이 타던 그네는 아무도 안 탔는데 한 바퀴를 돌아버린다. 레드는 이성을 잃기 직전이 된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