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앵그리버드 위키
스포일러 경고!

진심이야?! 바로 아래에 스포일러가 있다고!
그런 의미에서, 마틸다가 얼마나 요리를 잘 하냐면...! 뭐야? 누구야?! 읍읍...!

When Pigs FlyAngry Birds Slingshot Stories Season 2의 네번째 에피소드이다.

유튜브 설명

원문
Keep the camera rolling because piggies plus trampolines is the equation for Piggy Island's funniest home videos.

줄거리

졸병 돼지 세 마리 중 하나가 트램펄린 위에서 뛰고 있다. 드높이 치솟아 한 바퀴를 돌고 안전하게 착지하자 한 돼지는 '와' 하고 놀라워 하나 다른 돼지는 지겨워 한다. 이번엔 다른 돼지가 올라타 높이 뛰어서 두 바퀴를 돌고 착지하다가 트램펄린 틈새에 코가 끼인다. 그래도 두 돼지는 재미있어 하는데 여전히 그 돼지는 지루해 한다. 그래서 그 돼지가 트램펄린에 올라타 구름을 뚫고 그 위에 눕는다. 그리고 미끄러져 내려와 다시 트램펄리 위에서 뛰고는 우주 밖까지 날아가 인공위성의 궤도를 방해하고 우주 한가운데서 거품 속에 갇힌 돼지를 스쳐 지나가다가 달에 부딪혀 다시 지구로 떨어진다. 아무런 대비 없이 떨어진 터라 그 돼지는 큰 충격을 일으키고 땅을 패게 한다. 그럼에도 두 돼지는 놀라워 하고 그 돼지는 불만스러워 한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