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위키

READ MORE

앵그리버드 위키
공사중입니다.
OriginalHalABToonsHalTheMovieHalAB2HAL

Angry Birds Seasons의 2012년 크리스마스 버전 스테이지이자 15번째 챕터이며,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세 번째 챕터이고, 2012 시즌 패키지의 6번째이자 마지막 챕터다.

특징[]

고드름과 땅에서 나오는 얼음들이라고 한다. 이것이 작동한 상태에서 새들이 박으면 일반적인 땅에서 구르는 것보다 더 빨리 미끄러질 거라고 한다. 때때로 부딪힐 때 블록과 같은 돼지와 장애물이 미끄러져 내려와 균형을 잃거나 무너지기 쉽다.

스토리 라인[]

마이티 이글이 말한 앵그리버드 공식 안내서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빅 프리즈
겨울이 매년 더 빨리 돌아오는 것 같습니다. 12개월이 지났지만 스무스 칙스는 아직도 알을 얻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아직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작은 요정들은 알들을 마법으로 으깨어 얼음, 눈, 그리고 거대한 사탕 지팡이의 땅으로 가져갔습니다.

음악[]

10년 뒤에 들으면 추억이 살아나는 BGM이다. 이는 여타 다른 크리스마스 스테이지 BGM과는 큰 차이를 보인다. 두번째는 변형 중 하나로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게 만든다.
“그 때가 좋았지....”

각주[]